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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울산시립미술관, 하반기 이용만족도 조사실시
작성일자 2025.10.13
조회수 48
담당부서 울산시립미술관
담당자 송문주
담당자 전화번호 229-8432
첨부파일
울산시립미술관, 하반기 이용만족도 조사실시.hwp첨부파일 다운로드 (315.0KByte)
내용 울산시립미술관, 2025년 하반기 이용 만족도 조사 실시
오는 11월 2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울산시립미술관은 미술관 이용 전반에 대한 시민들의 소리를 듣고자 오는 11월 2일까지 ‘2025년 하반기 울산시립미술관 이용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관람객들의 미술관 이용에 대한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관람환경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문조사는 ▲정보제공 만족도, 전시 만족도, 서비스 만족도 등 분야별 설문과 ▲전체만족도, 기타의견 등 총 21개 문항으로 구성돼 있다.
미술관을 찾는 시민을 대상으로 지하 1층 로비에서 현장 설문을 실시하며, 시립미술관 누리집(https://www.ulsan.go.kr/s/uam)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누구나 설문에 참여할 수 있다.
시립미술관은 이번 조사 결과를 토대로 미술관 운영 개선 및 이용 만족도 향상을 위해 활용할 계획이다.
시립미술관 관계자는 “관람객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현장의 의견을 세심히 청취하고자 하오니, 많은 방문과 설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끝.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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