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대표홈페이지]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울산박물관, 2025년 하반기 시설용만족도 조사
작성일자 2025.11.04
조회수 23
담당부서 울산박물관
담당자 김시형
담당자 전화번호 229-4712
첨부파일
내용 울산박물관, 2025년 하반기 시설 이용 만족도 조사 실시
오는 11월 23일까지 3주간 진행
울산박물관은 박물관 시설 이용에 대한 시민들의 소리를 듣고자 오는 11월 23일까지 ‘2025년 하반기 울산박물관 시설 이용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관람객들의 박물관 시설 이용에 대한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관람환경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추진됐다.
설문조사는 안전관리, 시설설비, 관람시설 만족도 등 총 7개 분야 21개 문항으로 구성돼 있다.
박물관을 찾는 시민을 대상으로 1층 로비 안내데스크에서 현장 설문을 진행하고 있으며, 박물관 관람객 누구나 설문에 참여할 수 있다.
박물관은 이번 조사 결과를 토대로 박물관 운영 개선 및 이용 만족도 향상을 위해 활용할 계획이다.
울산박물관 관계자는 “박물관 관람에 불편함이 없고 쾌적한 시설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시민들의 의견을 세심히 청취하겠다며, 많은 방문과 설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끝.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