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2178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중개업 신고 관련 문의 
이*    2025-02-19   
버스 개편 와이런교 
최*    2025-02-18   
구영리에서 삼산 
이*    2025-02-18   
송정 112,482,225 버스개편 해주세요 
김*    2025-02-18   
콘덴싱보일러 설치후 수질로 인하여 보일러 소음 
이*    2025-02-18   
412번 버스 증설 요청 
이*    2025-02-18   
반구동 주택 폐가 처리 좀 뷰탁드려요 ㅠ 
이*    2025-02-18   
762번 명촌출발 17:25 출발 버스 시간 
김*    2025-02-17   
106번부활 
박*    2025-02-17   
106번 버스노선 개편 
박*    2025-02-17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