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울산광역시

민원상담 해울이 챗봇

글쓰기 시 실명인증 후 화면이동없이 30분이 경과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자동 종료되어 작성하신 글이 모두 삭제되니 한글 등 다른 곳에서 글을 작성 하신 후 옮겨쓰기하시기 바랍니다.

고충민원신청 검색폼

총 게시물 : 12473

검색옵션
[대표홈페이지] 고충민원 신청 - 순번, 제목, 작성자, 등록일 제공 표
옥동 어울림 복합센터 건립부지 및 계획 수정을 요구합니다. 
김*    2025-09-17   
공사장 소음,진동.먼지 때문에 못살겠습니다 
변*    2025-09-17   
덕하->온산쪽 아침 정체 원인 해결요청 
박*    2025-09-15   
울산 축제, 행사 등 홍보 
박*    2025-09-14   
버스배차 불만 
최*    2025-09-11   
건설기계 적성검사 
박*    2025-09-09   
울산페이 가맹점 처리 불만  
이*    2025-09-09   
울산페이 가맹점 처리 불만  
이*    2025-09-09   
772배차시간 
김*    2025-09-09   
버스정류장추가 
이*    2025-09-09   

정보담당자담당부서 : 권익인권담당관연락처 : 052-229-3932

관련사이트 모음

(44675)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01 (신정동)

해울이콜센터 평일 09:00~18:00 야간·공휴일 당직실 전환

대표전화 : 052-120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전자우편주소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Ulsan Metropolitan City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4.2.6 ~ 2025.2.5